한글 2016 무료설치 ok



한글 2016 무료설치 ok <<클릭









마우스의 iPS세포(인공 다능성 줄기 세포)부터 한글 2016 무료설치 체외 배양에서 난자를 만드는 것에 큐슈대와 교토 대학 등의 연구 팀이 성공했다.그 난자를 체외 수정시키고 자식이나 손자를 누리기도 했다.그동안 잘 몰랐다.한글 2016 무료설치 난소 내에서 난자가 자라는 과정을 배양 접시 위에서 자세히 관찰할 수 있게 되면서 한글 2016 무료설치 임신의 원인 규명 등에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17일 영국 과학 잡지 네이처(전자판)에서 발표했다.
연구 팀의 하야시 카츠히코, 규슈 대학 교수(생식 생물학)들은 2012년에 iPS세포에서 난자를 만든 것을 발표하고 있다.이때는 iPS세포에서 한글 2016 무료설치 난자나 정자의 바탕이 된다"시원 생식 세포"을 만들어 태아에서 한글 2016 무료설치 추출한 장래 난소에 자라는 세포와 함께 배양하고 쥐의 난소에 이식했다.
이번에는 iPS세포에서 만든 시원 생식 세포를 난소에 자라는 세포와 함께 한 후, 체외에서 배양했다.난자가 되기까지의 약 5주일을 세 시기로 나누고 배양액을 구분하는 외에 난소 내에 가까운 환경을 재현하고 세포에 영양이 가도록, 세포를 담그는 방법을 궁리하거나 덩어리가 된 세포를 수작업으로 뜯기도 했다.
1차 배양에서 약 600개에서 1천개의 난자가 생겼다.생긴 난자를 통상의 정자와 체외 수정시키고 자궁에 이식한 총 1348개의 수정란에서 최종적으로 8마리의 아이가 태어났다.통상의 시험관은 약 6할의 비율로 아이가 태어난다는, 여기에 비하면 꽤 낮지만 8마리는 모두 건강하고, 다른 쥐 사이에 손도 생겨났다.